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담스런 선물 받았을때 인사말 30가지

by 보스톤달라스3 2024. 9. 2.
반응형

부담스러운 선물 받았을 때 인사말 30가지

누군가에게 선물을 받는다는것은 정말 좋은 일입니다.

하지만 선물이 굉장히 비싼 고가의 제품이거나

관계적으로 선물을 받고 부담스러울 수가 있겠죠!@!

 

이때 선물에 대한 감사 인사와 함께 마음을 표현해야 하는데요

어떻게 말해야 할지 잘 모르신다면 참고하시면 좋겠어요!!

 

부담스러운 선물 받았을 때 인사말 30가지

 

 

선물받고 메시지 추천 30가지

 

1. 이렇게나 큰 선물을 받게 될 줄은 정말 몰랐어요. 마음만으로도 충분했는데,

저에게 이런 과분한 선물을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소중히 간직할게요.

 

2. 예상하지 못한 큰 선물에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마음만 받기에도 벅찬데 이렇게 큰 선물을 주시니 오히려 부담스러운 마음이 듭니다.

감사드립니다.

 

3. 선물에 담긴 따뜻한 마음 잘 받았습니다.

저에게는 너무 과분한 선물인데, 마음만으로도 충분히 감사했어요. 감사합니다.

 

4. 이렇게 멋진 선물을 받게 될 줄 몰랐네요.

고마운 마음 잘 새기겠습니다. 하지만 너무 큰 선물이라 몸 둘 바를 모르겠어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5. 너무 큰 선물에 어떻게 보답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감사한 마음은 잘 받았지만, 마음만으로도 충분했는데 말이죠. 정말 감사합니다.

 


 

 

6. 정말 예상하지 못한 큰 선물이었어요.

감사한 마음 잘 받았지만, 부담스러운 마음도 조금 드네요. 고맙습니다.

 

7. 과분한 선물을 받아서 오히려 마음이 무겁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하지만, 마음만 받도록 할게요. 소중히 간직하겠습니다.

 

8. 큰 선물을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받으면서도 한편으로는 부담이 되었지만, 그 마음을 이해하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받겠습니다.

 

9. 너무 큰 선물이라 놀랐습니다.

감사한 마음은 잘 받았지만, 이렇게까지 해주실 필요는 없었어요. 마음만으로도 충분히 고마웠습니다.

 

10. 선물을 받아 들고 한참을 생각했어요.

이렇게 큰 선물을 받아도 되는지… 마음만으로도 충분했는데, 정말 감사합니다.

 

 

 


 

 

11. 큰 선물을 받으니 기쁨과 동시에 부담감이 생기네요.

감사한 마음은 충분히 느꼈으니, 앞으로는 마음만 전달해 주셔도 좋겠어요.

 

12. 예상치 못한 선물에 깜짝 놀랐습니다.

너무 큰 마음을 주셔서 감사하지만, 오히려 제가 더 죄송한 마음이 듭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13. 과분한 선물에 어떻게 반응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마음만으로도 충분히 감사했는데 이렇게 큰 선물까지… 정말 감사드려요.

 

14. 너무 큰 선물에 몸 둘 바를 모르겠습니다.

감사한 마음은 잘 받았으니, 이제 부담스러운 마음도 조금 덜어낼 수 있으면 좋겠네요. 고맙습니다.

 

15. 선물을 받으면서 기쁨과 부담이 함께 느껴졌어요.

감사한 마음은 충분히 받았으니, 다음에는 마음만 전달해 주셔도 충분해요. 감사합니다.

 

 


 

 

16. 이렇게나 큰 선물을 받을 자격이 있는지 고민하게 되네요.

마음만으로도 충분했는데, 과분한 선물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17. 큰 선물을 주셔서 너무나 감사하지만, 사실 부담스럽기도 해요.

마음만으로도 충분히 고마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18. 마음만으로도 충분히 감사한데, 이렇게 큰 선물까지 주셔서 몸 둘 바를 모르겠네요.

과분한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9. 너무 큰 선물에 감사하면서도 마음이 무겁네요.

고맙지만, 다음부터는 마음만 전달해 주셔도 좋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20. 예상하지 못한 큰 선물에 깜짝 놀랐어요.

감사한 마음 잘 받았습니다만, 오히려 제가 더 부담스러울 정도네요. 감사합니다.

 

 


 

 

21. 과분한 선물에 어떻게 감사를 표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마음만으로도 충분히 고마웠는데, 이렇게 큰 선물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22. 큰 선물을 받으니 마음이 무거워지네요.

감사한 마음은 충분히 느꼈으니, 이제 부담도 덜어내고 싶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23. 마음만으로도 충분히 감사한데, 이렇게 큰 선물까지 주셔서 오히려 부담스러워요.

감사한 마음 잘 받았습니다.

 

24. 너무 큰 선물에 어떻게 반응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감사하지만, 다음에는 마음만으로도 충분할 것 같아요. 정말 고맙습니다.

 

25. 선물을 받으니 기쁜 마음과 부담스러운 마음이 함께 들어요.

너무 큰 선물이라 감사하면서도 걱정이 되네요. 정말 고맙습니다.

 


 

 

26. 마음만으로도 충분히 고마웠는데, 이렇게 큰 선물을 주셔서 오히려 마음이 무겁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소중히 간직할게요.

 

27. 이렇게 큰 선물을 주셔서 정말 놀랐어요.

감사한 마음 잘 받았습니다. 하지만 너무 과분한 선물이라 부담이 되네요.

 

28. 큰 선물에 감사를 표하면서도, 부담스러운 마음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네요.

정말 고맙습니다. 마음만으로도 충분했어요.

 

29. 선물을 받으면서 감사한 마음과 부담스러운 마음이 동시에 드네요.

과분한 선물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소중히 사용할게요.

 

30. 마음만으로도 충분히 감사했는데, 이렇게 큰 선물을 받으니 부담이 되는 게 사실이에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 메시지들이 부담스러운 선물을 받았을 때 예의를 지키면서도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선물 받고 인사말 추천 20가지 메시지

선물 받고 인사말 추천 20가지 메시지선물을 받았다면꼭 감사 인사를 해야겠죠?!? 뭐라고 메시지를 보내야 할지 모른다면참고 해보세요!! 좋은 말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해보세요 !선물 받고

bostondal3.tistory.com

 

 

친구에게 힘내라 메시지 20가지 추천합니다.

친구에게 힘내라 메시지 20가지 요즘 같이 힘든 시기에는 누구나 응원이 필요해요 친구가 지쳐있나요? 친구가 어려움을 겪고 있지는 않나요?? 우리 친구를 위해서 간단한 메시지를 보내봐요 

bostondal3.tistory.com

 

 

힘든 친구 응원 메시지 20가지

힘든 친구 응원 메시지 20가지 살면서 우리에게 꼭 필요한게 친구죠 사랑하는 친구를 응원해주세요 힘내라고!! 뭐라고 말해야 할지 모를때 메시지를 참고 해보세요!!  힘든 친구 응원 1. “

bostondal3.tistory.com

 

 

초가공식품은 무엇인가요

초가공식품초가공식품은 현대인의 식단에서 점점 더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이러한 식품들은 편리성과 맛을 제공하지만,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논란도 많습니다.이번 포스팅에서는

bostondal3.tistory.com

 

 

유통기한 소비기한 제조일자 : 알아보기

유통기한 소비기한 제조일자 : 알아보기식품을 구매하거나 사용할 때, 유통기한, 소비기한, 제조일자에 대해 이해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각각의 의미와 차이점을 쉽게 설명해드리겠습니

bostondal3.tistory.com

 

반응형